'보이즈 2 플래닛', 참가자 160명 베일 벗었다…시그널송 '올라' 공개

입력시간 | 2025.06.13 17:46 | jupiter@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보이즈 2 플래닛’ 시그널송 ‘올라’의 무대가 첫 공개됐다.

(사진=Mnet ‘보이즈 2 플래닛’)

지난 12일 글로벌 K팝 최정상 보이그룹을 향한 월드 스케일 데뷔 프로젝트 Mnet ‘보이즈 2 플래닛’(BOYS II PLANET / 연출 김신영, 정우영, 고정경)이 글로벌 쇼케이스를 공개했다.

160명의 참가자들은 ‘보이즈 2 플래닛’의 시그널송 ‘올라(HOLA SOLAR)’ 무대를 선보였다. 스케일감 있는 대형 퍼포먼스와 상징적인 서사, AR 기술이 결합된 압도적 연출로 K팝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안무가 백구영, 루트가 참여한 ‘올라’ 안무는 태양과 에너지의 콘셉트를 반영했으며, 물과 불을 상징한 K·C 플래닛의 상반된 무브먼트가 시각적 몰입감을 극대화해 눈길을 끌었다.

시그널송 글로벌 쇼케이스는 서로 다른 플래닛에서 출발한 소년들이 ‘보이즈 2 플래닛’이라는 하나의 행성에서 만나 ‘태양’인 스타 크리에이터를 향해 나아가는 여정을 그렸다. “소년들의 운명을 바꿀 태양은 바로 너”라는 메시지는 시청자들의 몰입을 이끌며 기대감을 높였다. 과연 이 여정의 끝에서 가장 눈부신 빛으로 타오를 주인공은 누가 될지, 전 세계 K팝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그런가 하면 시그널송 글로벌 쇼케이스는 전 세계 133개 국가 및 지역에서 약 24만 명이 시청하며 K팝 글로벌 프로젝트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X(구 트위터)에서는 ‘Mnet’이 월드와이드 트렌드 21위에 오르고, 국내에서는 ‘시그널송’을 포함한 ‘보이즈 2 플래닛’ 관련 키워드 10개 이상이 실시간 트렌드를 장악해 높은 기대감을 실감케 했다.

필리핀, 인도네시아, 태국 등 아시아 주요 국가에서도 관련 해시태그가 15개 이상 트렌드에 오르며 강한 팬덤 응집력을 보여줬고, 중국 대표 소셜 플랫폼 웨이보에서도 참가자 및 프로그램 키워드가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돼 글로벌 화제성을 증명했다.

13일 오후 6시엔 시그널송 개인 무대 평가 영상이 유튜브, 엠넷플러스를 통해 공개되며, 오는 15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개인 평가는 스타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자신만의 ‘소년’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로, 과연 어떤 소년에게 빛이 향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참가자들은 오는 14일 오후 3시, 상암 DMC 공원에서 펼쳐지는 ‘PLANET DAY : OPEN STAGE(플래닛 데이 : 오픈 스테이지)’를 통해 직접 스타 크리에이터들을 만날 예정이다. 소년들의 매력을 가까이에서 확인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모두에게 잊지 못할 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보이즈 2 플래닛’은 오는 7월 17일과 18일 오후 9시 20분 양일에 걸쳐 ‘보이즈 2 플래닛 K’와 ‘보이즈 2 플래닛 C’를 각각 첫 방송한다.

© 이데일리 & 이데일리TV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닫기